더맑은 내과만의 전문성으로
건강에너지를 되찾아드립니다.

쾌적한 투석실을 갖춘 더맑은내과 신장투석센터는
풍부한 노하우와 전문적인 지식을 바탕으로
만족스러운 결과를 선사해 드립니다.

신장이야기

만성신부전

• 신장이야기
  • 만성신부전

만성신부전과 관련한 궁금증을 해결해드립니다.

만성신부전에 관한 정보 및 잘못된 상식을 바로잡아드립니다.

14 [소아신부전]   소아신부전의 원인은 무엇인가요?
13 [소아신부전]   소아신부전환자의 빈혈은 어떻게 치료하나요?
12 [소아신부전]   소아신부전환자는 왜 키가 자라지 않나요?
11 [말기신부전]   말기신부전은 어떤 상태를 말하는 건가요?
10 [말기신부전]   말기신부전 환자는 어떤 치료의 선택을 할 수 있나요?
9 [말기신부전]   만성신부전에서 말기 전 신부전과 말기 신부전의 차이는 무엇입니까?
8 [말기신부전]   만성 신부전으로 혈액 투석을 한지 10년 정도 되었습니다. 요즘 들어 걸을 때 고관절이 아파서 힘이 듭니다. 왜 이런 증상이 생기고, 치료는 어떻게 하나요?
7 [만성신부전]   만성신부전이란?
6 [만성신부전]   만성신부전의 초기 증상이나 자각 증상은 무엇인가요?
5 [만성신부전]   만성신부전 환자인데 앞으로 어떤 치료를 받게 되나요? 그리고 제가 무엇을 결정해야 하나요?
4 [만성신부전]   만성신부전을 막으려면 어떤 음식이 좋습니까?
3 [만성신부전]   만성신부전의 합병증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나요?
2 [만성신부전]   가족이 만성신부전 환자입니다. 유전될 가능성이 있나요?
1 [만성신부전]   만성신부전으로 진단 받았지만 소변량은 오히려 많은 편입니다. 신장기능이 나빠지면 소변량은 줄어들어야하는데 저의 경우는 괜찮은건가요?